맨유-리버풀 이적 실패 후 ‘하이재킹’ 고려

맨유-리버풀 이적 실패 후 거래 '하이재킹' 고려

맨유-리버풀 이적실패 후 하이재킹 고려 중?

CARVALHO에서 올드 트래포드로?

맨유-리버풀 이적실패 후 하이재킹 | 맨유는 지난 1월 리버풀로의 이적이 무산된 후 풀럼의 공격수 파비오 카르발류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레즈는 리스본 태생의 잉글랜드 U-18 국가대표를 위한 1000만 유로의 이적료 계약을 마감일 직전에 바라보고 있습니다. 두 클럽이 이적시장을 넘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두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리버풀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그를 풀럼으로 다시 임대할 계획이었으며 결국 이적을 방해한 두 거래를 정리하는 데 필요한 추가 서류 작업으로 여겨졌습니다.

레즈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계약이 만료되는 여름에 카르발류를 영입할 좋은 기회가 있지만 이제 최고의 라이벌인 Man Utd를 포함한 다른 클럽과의 경쟁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Daily Star는 리버풀이 카르발류를 안필드로 데려가려는 시도가 현재 맨유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으며, 신문에 따르면 레드 데블스가 안필드로 향하는 그를 막기 위한 최후의 시도로 올 여름 납치 시도를 계획하고 있다고 신문에 전했습니다.

아스날, 웨스트햄, 토트넘도 관심을 갖고 있었지만 리버풀과 맨유가 19세의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선수들과 함께 ‘패하기 위해 사임을 결정했다’라고 판단됩니다.

모라타는 다시 PL에서 그의 행운을 시험해 볼까?

이탈리아 보고서에 따르면 아스날은 여름에 유벤투스의 스트라이커 알바로 모라타를 영입하는 데 여전히 주력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9세의 이 선수는 서부 런던 클럽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그를 영입하기 위해 약 6천만 파운드를 지불한 후 2017년과 2020년 사이에 첼시에서 뛰었습니다. 그는 블루스 소속으로 72경기에 출전해 24골을 기록했지만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한 번도 성공하지 못했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했습니다.

그 이후로 모라타는 유벤투스로 임대로 지난 두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올드 레이디를 위해 77경기에 출전해 28골을 넣었지만 두산 블라호비치의 도착으로 인해 순위가 밀려났습니다.

그리고 이제 Calciomercato는 그가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디에고] 시메오네의 계획의 일부가 아니기” 때문에 여름 이적시장에서 아틀레티코를 떠나 아스날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Gunners에서 뛰는 옵션을 ‘좋아’하고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Mikel Arteta의 시스템에서 ‘세컨드 스트라이커’의 역할을 원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막스 알레그리는 모라타의 팬이고 여름에 그를 3천5백만 유로에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이 있기 때문에 유벤투스는 그를 토리노에 영구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alciomercato는 유베가 이제 그를 위해 1천 5백만 유로와 보너스를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머지 선수들

맨체스터 시티는 시즌이 끝나면 잉글랜드 국가대표 라힘 스털링과 계약 협상을 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그가 새 계약에 동의하지 않으면 27세의 공격수를 팔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첼시는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에게 그들이 다음 시즌을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미래가 어디에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32세 Diogo Dalot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그의 체류 기간을 연장할 예정이며 Aaron Wan-Bissaka의 미래는 불투명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37세의 경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길에 서지 않을 것입니다. 리즈 유나이티드의 마르셀로 비엘사 감독은 완전한 헌신 없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경쟁할 수 없다고 말하며 여름에 클럽을 떠날 예정입니다.

 

▶더 많은 기사 읽기

레반도프스키 300번째 분데스리가 골 기록
주요 선수 결장과 월드컵 진출권 노리는 한국. 레바논과의 대결

▶베팅팁 확인

188벳 먹튀 검증? 후기 & 평가
188BET 가상 게임 소개
188BET 로또 게임

▶188벳 가입하기

가입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